판촉 규칙은 판촉에서 취해야 할 조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각 프로모션에는 여러 규칙이있을 수 있으며 각 규칙에는 여러 조건과 작업이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여러 규칙이있는 경우 모든 규칙이 순서대로 확인되고 조건이 참인 규칙이 활성화됩니다. 이는 여러 제안이있는 복잡한 프로모션에 특히 유용합니다.
프로모션에 규칙 추가
- “다음”이라고 표시된 탭을 클릭하고 “규칙”섹션을 엽니 다.
이 탭에서는 프로모션의 조건과 작업을 추가합니다. 다른 유형의 제품에 대한 할인은이 섹션에 따라 다릅니다. - “새 프로모션 규칙 추가”에서 프로모션 규칙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 드롭 다운에서 첫 번째 조건을 선택하고 다음 드롭 다운에서 두 번째 조건을 선택한 다음 조건부 값을 입력하고 마지막으로 “조건 만들기”버튼을 클릭합니다.
예 : 제품에 20 % 할인이있는 경우 첫 번째 드롭 다운에서 “장바구니 소계”를 선택한 다음 다른 조건 “보다 큼”을 선택하고 조건 값 “0”을 입력합니다. - 드롭 다운에서 추가 할 프로모션 할인의 동작과 유형을 선택한 다음 “동작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예 : 20 % 할인의 경우 Order Percentage discount를 선택하고 수량, 즉 “1”및 할인 금액 “20”을 입력하십시오.

- “항목 ID”필드를 사용하여 특정 항목에 할인을 적용 할 수있는 반면 “파티 ID”필드는 특정 고객에 대한 할인을 적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프로모션 규칙 정의
- 장바구니 총액이 X보다 클 때 할인 규칙
- 무료 배송을 통한 할인 규칙 프로모션.
- 장바구니의 무료 프로모션 항목이 X보다 큽니다.
-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면 Z % 할인으로 다른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OFBiz의 프로모션 사용 유형
- X % 할인은 장바구니 총액이 X보다 클 때 항목에 적용됩니다.

예 :이 프로모션에서 조건 추가 장바구니 소계가 0보다 크고 작업 주문 비율 할인이 20입니다.
- 장바구니 총액이 X보다 클 때 배송비 X % 할인.

예 : 이 프로모션에서 조건 : 카트 총액이 “10”이상이고 액션 : 배송비 X % 할인 .X = 100
- 구매 X 받기 Z의 % 할인 Y (주문 Y 제품에 하나 개의 제품 가져 오기 Z의 % 할인.

예를 들어 주문 제품과 액션의 X 금액 :이 프로모션에 50 % 할인에 또 다른 제품을 조건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항목이 다른 제품을 무료로 얻을 있습니다.

예 :이 프로모에서 조건을 추가 카트의 합계 “10”과 동일보다 크고 조치 :. Y 가격 Y = 0 (카트 무료 상품 ADD)에 대한 X 제품
- 특정 coustmer에게 Discount 제공

예를 들어 : 이 프로모션에 추가 조건 : X 수량의 제품 구매 및 조치 : X 제품 Y % 할인 (Madmax 파티 ID 구매시 품목 50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