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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OFBiz 주문 개요

[주문]은 판매주문과 구매주문으로 구분되며, 동일한 구조로 수행됩니다. 각 주문번호는 순차적으로 증가하며, 설정된 제품매장에 따라 구분 기호가 첨부됩니다.

판매 주문은 제품 배송 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비즈니스 협회와 고객 간의 계약입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주문 캡처, 주문 상태 관리, 결제 조건 및 방법 설정 등이 포함됩니다.

고객은 상점 첫 화면에서 주문하거나 고객 서비스 담당자 (CSR)가 고객을 대신하여 백엔드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1. 사업 목적

고객의 판매 오더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비즈니스에 알립니다. 고객이 누구인지, 주문한 제품 또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지불 기간 및 방법이 무엇인지, 청구 및 배송 주소가 무엇인지, 배송에 대한 특별 지침, 주문 우선 순위 등을 비즈니스에 알려줍니다.

판매 오더 문서는 나중에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위해 유용한 고유 참조 번호로 시스템에 생성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에게 주문한 항목을 변경할 수있는 선택권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또한 등록 된 경우 언제든지 상점 전면 (전자 상거래 전면)의 프로필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주문 세부 정보를 얻거나 문제보고를 위해 비즈니스에 연락하는 동안 주문 참조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 전환은 비즈니스가 상태 (생성됨, 승인 됨, 거부 됨, 완료 됨 등)를 기준으로 주문을 필터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현재 주문 상태는 전화를 통해 고객과 통신하면서 CSR이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시스템의 주문 상태를 주어진 시간에 알려줍니다. .

주문 결제 조건 및 방법은 주문 결제가 처리되는 방식을 비즈니스에 알려줍니다. 모든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 인 주문을 적시에 이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문에 대한 청구 및 배송 정보도 동일하며, 인보이스 발행에 사용할 주소와 배송에 사용할 주소를 비즈니스에 알려줍니다. 효과적인 주문 캡처 프로세스가 있으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회계 관리자는 재정 비용, 신용 카드 처리 및 지불 영수증을 추적합니다. 주문 관리자에서 회계 관리자로의 링크는 송장 번호입니다.

고객은 항상 배송 방법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비즈니스에 주문을 배송하는 데 선호하는 배송 방법을 알립니다. CSR은 항상 배송 방법에 대한 특별 지침과 함께 배송 방법을 캡처합니다.

2. 주문 다이어그램 생성

CSR은 개인 정보, 연락처 정보, 청구 및 배송 정보, 결제 조건 및 방법과 같은 주어진 정보에 따라 백엔드에서 고객에 대한 판매 주문을 생성합니다. 고객은 상점 첫 화면 (전자 상거래)에서도 판매 주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Apache OFBiz 데모 사이트의 주문 애플리케이션에서 화면 주문 입력으로 프로세스 시작

백엔드 레벨 1의 판매 주문
  1. 제품 스토어 및 고객 세부 정보
  2. 장바구니에 항목 추가
  3. 배송 방법 및 결제 기간 설정
  4. 주문 생성
백엔드 레벨 2의 판매 주문
  1. 제품 스토어 및 고객 세부 정보
  2. 주문 이름 및 기타 정보
  3. 장바구니에 항목 추가
  4. 배송지 주소 설정
  5. 배송 방법 선택
  6. 지불 조건
  7. 추가 파티 항목
  8. 주문 생성
백엔드 레벨 3의 판매 주문
  1. 제품 스토어 및 고객 세부 정보
  2. 추가 정보 추가
  3. 장바구니에 항목 추가
  4. 배송지 주소 설정
  5. 배송 방법 선택
  6. 주문 조건
  7. 결제 방법
  8. 주문 생성

3. 주문 상태

주문 상태는 조치가 필요한 주문에 대해 비즈니스에 알리는 쉬운 시각적 표시입니다.
주문 상태는 주요 부분 상단의 주문보기 화면에 표시되며 바로 아래에 변경 내역이 있습니다.

주문은 다음 상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만들어진
  • 승인 됨
  • 가공
  • 보냄
  • 개최
  • 거부 됨
  • 완료
  • 취소 된

주문에 대한 조치 (예 : 결제 수령) 또는 상단 메뉴 바의 메인 부분 에있는 주문보기 화면의 직접 조치 버튼에 대한 상태 변경 .

주문 상태 다이어그램
승인 된 주문

승인 프로세스가있는 경우 세부 정보를 확인하여 배송 정보가 완전하고 정확한지, 청구 세부 정보가 허용되는지, 요청 된 배송 날짜 (지정된 경우)가 회사의 능력 내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모든 것이 정상이면 주문보기 에서 [주문 승인]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4. 주문 업데이트

[CSR] 순서로 캔 편집 또는 업데이트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그것에 변경하거나 처리하기 위해 메모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개요 업데이트 주문 프로세스 다이어그램
  1. 주문 찾기 또는 오늘의 주문 또는 주문 나열
  2. 주문보기
상세 업데이트 주문 프로세스 다이어그램

주문에 대한 모든 정보는 수정되지만 주문 상태 또는 포장 / 배송 시작에 따라 다릅니다.

  1. 주문 찾기 또는 오늘의 주문 또는 주문 나열
  2. 주문보기

5. 지불 조건 및 방법

결제 조건은 인보이스 결제를 위해 기업과 고객간에 합의 된 조건입니다.

지불 조건 및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모든 주문 프로세스를 이행하는 데있어 핵심입니다.

결제 프로세스 다이어그램
  1. 지불 기간 선택
  2. 결제 방법 선택
지불 방법 다이어그램

결제 방법에 따라 프로세스가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

결제 계정

결제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계-결제 계정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