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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1.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송장 관리

인보이스 찾기 도움말

기본 화면은 송장 탭의 ‘인보이스 찾기’입니다.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또는 사용자가 수동으로 만든 기존 송장을 찾는 데 사용됩니다. 새 판매 또는 구매 인보이스를 만드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송장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검색’ 버튼을 눌러 모든 송장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송장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알려진 경우 ‘송장 ID’를 입력합니다.
  2. 알려진 경우 ‘설명’ 필드에 송장 설명에서 단어를 입력합니다.
  3. 알려진 경우 ‘송장 유형’을 입력합니다.
  4. 알려진

    경우 ‘파티 ID에서’를 입력합니다(참고: 대부분의 경우 판매 송장의 경우 이 회사는 회사입니다. 구매 송장의 경우 공급자 파티 ID가 됩니다)
  5. 알려진 경우 ‘청구 계정 ID’를 입력합니다.
  6. 알려진 경우 ‘상태 ID’ 필드에 송장 상태를 입력합니다.
  7. 알려진

    경우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참고: 구매 송장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회사입니다. 판매 송장의 경우 고객 파티 ID가 됩니다)
  8. ‘검색’ 버튼을 눌러 모든 송장을 볼 수 있습니다.
  9. 검색 기준을 충족하는 모든 송장이 표시됩니다.
송장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인보이스 찾기’ 화면을 사용하여 인보이스 찾기
  2. 관련 하위 메뉴를 사용하면 필요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송장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보이스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삭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입력 또는 실수로 만든 경우).

웹도구 메뉴에서 엔터티 데이터 유지 관리를 사용하여 삭제할 수 있지만

2가지 이유로 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1) 데이터 무결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감사의 경우 문제가 될 것입니다.
인보이스 개요 도움말

인보이스 개요 화면은 송장 요약을 단일 뷰에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화면은 송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예: 역할, 상태, 약관, 항목, 적용된 결제 등)를 표시하는 섹션으로 나뉩니다.

이 화면에서 는 다음 옵션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만들기(새 송장 만들기)
  • 복사(현재 송장 복사본 만들기)
  • PDF(현재 송장의 PDF 보기)
  • PDF 기본

    통화(확인 참고: PDF 보기와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야 합니다…)
  • ‘승인됨’으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승인됨’으로 변경)
  • ‘전송’으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전송’으로 변경)
  • ‘준비’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준비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이것은 관련 회계 거래를 만들고 일반 원장에게 게시합니다)
  • ‘취소됨’으로 상태(현재 송장 상태를 ‘취소’로 변경)
  • 템플릿으로

    저장(확인 참고: 현재 송장 형식을 템플릿으로 저장)
인보이스 헤더 편집 도움말

송장 헤더 화면은 송장 헤더에서 세부 정보를 보거나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변경할 수 있는 정보 유형의 예는 기한, 설명, 통화입니다.

송장에 대한 헤더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헤더’ 하위 메뉴를 선택하고 송장의 헤더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2. 필요한 필드 업데이트
  3.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새 인보이스 도움말

이 화면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새 판매 또는 구매 인보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영업 송장은 고객이 귀하로부터 무언가를 구매할 때 만들어집니다.
구매 송장은 공급업체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만들어집니다.

새 영업 송장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새 만들기’ 버튼을 누르세요.
  2. 새로운 판매 송장 / 새로운 구매 송장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화면 상단 부분을 사용하여 ‘판매 송장’의 기본값으로 송장 유형을 둡니다.
  4. ‘회사’의 기본값으로 ‘조직 파티 ID’를 남겨주세요.
  5.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파티 ID'(예: 데모고객)를 찾습니다.
  6. 화면 상단 부분에 있는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7. 송장 헤더가 만들어졌고 기본 헤더 화면이 표시됩니다.
  8. 송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하위 메뉴(예: 항목, 시간 항목 등)를 통해 입력해야 합니다.
새 구매 송장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새 만들기’ 버튼을 누르세요.
  2. 새로운 판매 송장 / 새로운 구매 송장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화면 하단 부분을 사용하여 송장 유형을 ‘구매 송장’의 기본값으로 남겨둡니다.
  4. ‘회사’의 기본값으로 ‘조직 파티 ID’를 남겨주세요.
  5.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파티 ID에서'(예: 데모 공급자)를 찾습니다.
  6. 화면 하단에 있는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7. 송장 헤더가 만들어졌고 기본 헤더 화면이 표시됩니다.
  8. 송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하위 메뉴(예: 항목, 시간 항목 등)를 통해 입력해야 합니다.
송장 응용 프로그램 편집 도움말

송장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는 송장에 연결하거나 받은 결제를 연결하거나 할당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송장에 금액을 ‘적용’하는 문구는 종종 이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화면은 다음과 같이 3개의 주요 영역으로 나뉩니다.

  • 적용된 결제(총 금액 ‘적용’과 총 금액 ‘열기’의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여기에 ‘열기’는 뛰어난 의미)
  • 적용 가능한 지불(송장과 동일한 파티 ID에서 보낸 모든 결제를 표시합니다., 판매 송장에 대 한 이 고객 파티 ID)
  • 송장에 결제 할당(이 송장에 특정 결제 ID를 수동으로 할당할 수 있음)
일반 원장 회계 거래는 지불 신청 과정에서 생성되지만 GL이 적용되지 않은 현금 및

응용 현금 계정으로 설정되지 않는 한 – 진정한 회계 영향이 있을 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판매 주문 과정에서 생성된 회계 거래는 ‘지불 적용’o에 대해 생성되며 여기에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DR 120000 채권 / CR 120000 계정 채권 – 이 거래는 정말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청구서에 지불을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특정 송장에 할당하거나 적용되는 지불의 일부를 할당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이는 고객이 한 번의 결제로 여러 인보이스를 지불하는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본보기:

  • 고객은 두 개의 송장(예: $400 및 $600)에 대해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000의 단일 결제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이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를 사용하면 $400에서 1개의 송장에 일부를 할당하고 잔액($600)을 다른 송장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고객으로부터 OFBiz에 입력된 모든 ‘적용되지 않은’ 결제는 아직 공식적으로 ‘수신’으로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에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지불은 이미 다른 송장에 연결되지 않은 지불입니다.

지불 금액의 일부만 송장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나머지 금액은 다른 송장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일 인보이스는 여러 번 의대금을 지불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송장에 결제(또는 결제)를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송장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 선택
  2. 파티 ID에 대해 적용되지 않은 결제 목록이 표시됩니다.
  3. 인보이스에

    적용해야 하는 항목 옆에 있는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참고: 두 개 이상의 항목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금액의 일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결제 적용 합계가 선택한 금액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금액 오픈은 선택한 금액으로 줄어듭니다.
  4. 총 송장 금액이 선택되면 메시지가 표시되고 화면의 첫 번째 부분만 표시됩니다.
  5. 화면의 상단 부분은 이제 ‘적용 된 지불’합계가 송장 합계와 같고 ‘금액 열기’가 0인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업데이트됩니다.
인보이스에 대한 적용된 결제는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1. 송장에 적용된 결제는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즉, 결제 거래의 세부 정보를 변경하거나 송장에 적용된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송장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 선택
  3. 송장에 이미 적용된 결제 목록이 화면 상단 부분에 표시됩니다.
  4.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필요한 경우 ‘결제 ID’를 변경합니다.
  5. 필요한 경우 ‘적용 금액’ 필드에 업데이트된 금액을 입력합니다.
  6.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송장에서 적용된 결제(또는 결제)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확인: 트랜잭션이 GL에 게시되기 전에 수행할 수 있지만 트랜잭션이 게시된 경우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송장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 선택
  2. 송장에 이미 적용된 결제 목록이 화면 상단 부분에 표시됩니다.
  3. 제거해야 하는 결제 항목 옆에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4. 항목은 제거되고 화면의 상단 부분은 ‘적용 된 지불’총 및 ‘금액 오픈’을 업데이트됩니다
인보이스 항목 편집 도움말

송장 항목 화면에는 개별 송장 줄 세부 정보가 표시되며 사용자가 항목을 업데이트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각 송장 선이 만들어지면 고유 식별자 역할을 하는 특정 시퀀스(또는 항목 번호)가 할당됩니다.

새 송장 광고 항목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특정 상태가 있는 송장만 새 광고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인보이스가 이미 지급되고 처리된 경우 OFBiz는 이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1. 송장에 대한 ‘항목’ 하위 메뉴 선택
  2. ‘새 송장 항목 추가’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항목 아니오’ 필드를 비워 둡니다(자동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4. 드롭다운 상자에서

    ‘송장 항목 유형’을 선택합니다(참고: 데모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줄은 ‘송장 완료 된 좋은 항목’이 될 수 있지만 카탈로그의 제품 설정 유형에 해당되도록 하십시오).
  5. 광고 항목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설명을 입력합니다(참고: 카탈로그에서 제품 ID 필드에 제품을 입력하려는 경우 제품 설명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대로 ‘설명’ 필드를 비워 둡니다).
  6. 계정 설정 차트를 기반으로 기본 계정을 사용하리라 ‘GL 계정 ID 재정의’ 필드를 비워 둡니다.
  7. 조회를 사용하거나 ‘제품 ID’ 필드에

    제품 코드를 입력합니다(참고: 인보이스 라인이 카탈로그의 제품과 관련이 없는 경우 이 문제는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8. ‘수량’ 필드에 숫자 입력
  9. 제품 ID 필드가 비어

    있는 경우에만 ‘단가’를 입력합니다(참고: 제품 ID를 입력한 경우 카탈로그에서 제품 가격을 픽업할 때 ‘단가’ 필드를 비워 둡니다).
  10. ‘인벤토리 항목’ 필드를 비워 둡니다.
  11. ‘제품 기능 ID’ 필드를 비워 둡니다.
  12. ‘UOM’ 필드를 비워 둡니다.
  13. ‘과세 플래그’ 필드에 대한 ‘예’ 선택
확인: ‘판매세’에 사용해야 하는 광고 항목 유형을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현재 송장 항목 광고 수준에서 세금이 계산되기 때문에 ‘송장 항목 판매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주문 항목 및 전자 상거래에서 자동으로 생성 된 송장은 송장 항목 라인 수준에서 세금을 표시합니다 (일부 작업이 진행중일 수 있다고 생각 – 항목을 통합하기 위해 JIRA를 참조하십시오).
‘송장 판매세’를 사용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송장 광고 항목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송장 항목 줄의 모든 필드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과세 플래그 및 인벤토리 항목은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필드를 수정해야 하는 경우 송장 항목을 제거한 다음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1. 송장에 대한 ‘항목’ 하위 메뉴 선택
  2. 기존 광고 항목은 ‘항목’ 상자에 표시됩니다.
  3. 업데이트해야 하는 광고 항목의 세부 정보 수정(예: 수량, 송장 항목 유형, 제품 ID, 설명, GL 계정 재정의, 단가)
  4. 업데이트된 광고 항목 끝에 표시되는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송장 항목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송장에 대한 ‘항목’ 하위 메뉴 선택
  2. 기존 광고 항목은 ‘항목’ 상자에 표시됩니다.
  3. 삭제해야 하는 광고 항목 끝에 표시되는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송장 시간 항목 편집 도움말

그는 시간 항목 화면은 송장에 대해 로그온 된 시간을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시간 항목은 OFBiz 내에서 추적되는 직원 또는 외부 공급업체 작업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송장에 대해 개별 작업 또는 청구 시간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송장에 대한 새 시간 항목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Threre는 두 가지 옵션입니다.

  1. 새 송장에 시간 항목을 추가하고 기존 송장에 시간 항목을 추가합니다.
  2. 작업 표 항목은 작업 작업 관리자의 기존 송장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송장에 대한 시간 항목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작업을 작업표를 통해서만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송장에서 시간 항목을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작업이 작업표를 통해 수행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이메일당 보내기 도움말

이는 송장 세부 정보 사본을 하나 이상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송장은 첨부 파일로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간단한 첨부 메일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송장 사본을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이메일당 보내기’ 하위 메뉴 선택
  2. ‘이메일당 보내기’ 기본 화면이 표시됩니다.
  3. ‘이메일 주소에서’를

    입력합니다(확인 참고 사항: 사용자 로그인에서 기본값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4. 송장의 고객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기본값으로 ‘이메일 주소로’를 남겨주세요.
  5. 필요한 경우 전자 메일에 복사해야 하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이메일 복사 주소’를 입력합니다.
  6. ‘첨부된 송장을 찾아주세요’의 기본값으로 ‘피사체’를 남겨주세요.
  7. ‘기타 통화’ 상자를

    비워 둡니다(확인 참고: 이메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하십시오…..)
  8. ‘이메일 본문’에 짧은 이메일 메시지 입력
  9.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송장 역할에 대한 도움말

송장 역할 화면을 사용하면 특정 역할이 있는 파티와 송장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또는 판매 주문 진입 경로가 이미 사용된 경우 생성된 송장에는 이미 다양한 당사자의 관련 역할이 포함됩니다.

역할의 판매 주문 예제의 경우 고객으로부터 청구서, 청구서 에서 고객, 최종 사용자 고객, 고객에게 배송 등이 포함됩니다.

송장에 파티 역할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자 상거래 주문 항목 또는 판매 주문 항목으로 인해 생성된 송장에 파티 역할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또한 수동으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1. ‘역할’ 하위 메뉴 선택
  2.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파티 ID’ 필드의 송장에 추가할 파티에 입장합니다.
  3. 드롭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역할 유형 ID’를 선택합니다.
  4. ‘날짜 시간 수행’ 필드를

    비워 둡니다(참고: 이 필드는 선택 사항이며 필요한 경우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필드는 이 송장에 대한 당사자가 이 역할을 수행한 날짜와 시간을 나타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백분율’ 필드를 비워

    둡니다(참고: 이 필드는 선택 사항이며 필요한 경우 입력할 수 있습니다. 역할이 공유되는 경우 이 필드를 사용하여 이 역할에 할당된 백분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6.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새 역할 항목이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오류 메시지를 입력한 파티와 연결되지 않은 역할을 선택하면 표시됩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파티에 역할을 추가하거나 이미 해당 역할과 연관된 다른 당사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송장에 파티 역할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현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파티 역할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파티 역할을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 항목을 삭제한 다음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송장에서 파티 역할을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제거해야 하는 항목 찾기
  2. 삭제해야 하는 항목 옆에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3. 이제 인보이스 역할 목록에서 항목이 제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