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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결제 관리

결제 찾기 도움말

기본 화면은 사용자가 결제 거래와 관련된 세부 정보를 검색하고 볼 수 있는 ‘결제 찾기’입니다. 특정 검색 기준을 필터로 입력하여 결제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결제는 들어오고 나갈 수 있으며 데모 데이터에는 지불 이유를 보다 자세히 설명하는 지불 유형 설명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예: 고객 보증금, 세금 납부, 수수료 지불 등).

이 화면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또는 사용자가 수동으로 만든 기존 결제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링크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입주 또는 외향적 결제 만들기
  • 기한별 판매 인보이스 찾기
  • 만기일까지 구매 인보이스 찾기
모든 결제는 어떻게 보입니까?
  1. ‘검색’ 버튼을 눌러 모든 결제를 볼 수 있습니다.
기존 결제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1. 알려진 경우 ‘결제 ID’를 입력합니다.
  2. 알려진 경우 결제 ‘댓글’ 필드에서 단어를 입력합니다.
  3. 알려진 경우 ‘결제 유형 ID’를 입력합니다.
  4. 알려진

    경우 ‘파티 ID에서’를 입력합니다(참고: 들어오는 결제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고객 파티 ID가 됩니다)
  5. 알려진 경우 ‘금액’ 필드에 결제 금액을 입력합니다.
  6. 알려진 경우 ‘참조 번호’ 필드에 결제 참조 번호에서 일부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7. 알려진 경우 ‘상태 ID’ 필드에 결제 상태를 입력합니다.
  8. 알려진

    경우 ‘파티 에 파티 ID’를 입력합니다 (참고 : 들어오는 지불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고객 파티 ID가 됩니다. 외향적 결제의 경우 공급업체 ID 또는 환불을 위한 고객 ID가 됩니다.
  9. ‘검색’ 버튼을 눌러 모든 결제를 볼 수 있습니다.
  10. 검색 기준을 충족하는 모든 결제가 표시됩니다.
새 결제 에 대한 도움말

이 화면은 새 결제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결제는 수신(예: 고객으로부터) 또는 외향적(예: 공급업체)일 수 있습니다. 결제 유형은 시스템에서 결제가 사용되는 내용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들어오는 지불 유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예금
  • 고객 결제
  • 에 대한 관심

나가는 결제 유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수료 지불
  • 급여 수표
  • 소득세 납부
  • 공급업체 결제
새로운 수신 결제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새 결제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2. 새로운 수신 결제 / 새로운 나가는 지불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회사’의 기본값으로 ‘조직 파티 ID’를 남겨주세요.
  4. 드롭다운 상자에서

    ‘결제 유형 ID’를 선택합니다(참고: 현재 고객 보증금, 고객 결제, 이자 및 상품권 보증금)으로 제한됩니다.
  5. ‘금액’ 필드에 결제 금액을 입력합니다.
  6.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파티 ID에서’ 찾습니다.
  7. 드롭다운 박스에서 ‘결제 방법 유형’을 선택합니다(예: 결제 방법 – 현금, 수표, 돈 주문 등)
  8. ‘USD’의 기본값으로 ‘통화’

    필드를 남겨주세요(참고: 이 기본값은 회사에서 나옵니다)
  9.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10. 지불 헤더가 만들어지고 기본 헤더 화면에 하위 섹션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고객이 회사 채무 불이행이 아닌 통화로 지불하는 경우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환율이 지정되면 회계 목적으로 통화를 기본 통화로 변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사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새 나가는 결제는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1. ‘새 결제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2. 새로운 수신 결제 / 새로운 나가는 지불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회사’의 기본값으로 ‘조직 파티 ID’를 남겨주세요.
  4. 드롭다운 상자에서

    ‘결제 유형 ID’를 선택하십시오(참고: 현재 수수료 지급, 고객 환불, 공급업체 지불, 소득세 납부 등 11개 항목으로 제한됩니다)
  5. ‘금액’ 필드에 결제 금액을 입력합니다.
  6.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파티 ID’를 찾습니다.
  7. 드롭다운 박스에서

    ‘결제 방법 유형’을 선택합니다(예: 결제 방법 – 현금, 수표, 돈 주문 등)
  8. ‘USD’의 기본값으로 ‘통화’

    필드를 남겨주세요(참고: 이 기본값은 회사에서 나옵니다)
  9.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10. 지불 헤더가 만들어지고 기본 헤더 화면에 하위 섹션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결제 개요 도움말

결제 개요 화면에는 결제요약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한편으로는 결제 거래 헤더(예: 결제 유형, 상태, 금액, 유효 날짜 등)와 관련된 정보를 표시하고 다른 하나는 송장 또는 청구 계좌 등에 지불이 적용되었는지(또는 일치)되었는지 보여줍니다.

이 화면에서 는 다음 옵션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만들기(새 결제 만들기)
  • ‘수신’으로 상태(현재 결제 상태를 ‘수신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이것은 관련 회계 거래를 만들고 일반 원장에게 게시합니다)
  • ‘취소’로 상태(현재 결제 현황을 ‘취소’로 변경)
  • ‘확인됨’으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확인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상태가 ‘수신됨’으로 변경될 때까지 이 상태 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결제의 결과로 생성된 일반 원장 거래는 회사의 GL 계정 유형 기본값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1) 직불항목(GL 계정 유형 기본값)

2) 신용 항목(결제 방법 ID/GL 계정 ID)
결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도움말

결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는 송장, 다른 지불, 청구 계정 또는 세무 당국에 연결또는 할당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 원장 회계 거래는 지불 신청 과정에서 생성되지만 GL이 적용되지 않은 현금 및

응용 현금 계정으로 설정되지 않는 한 실제 회계 영향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판매주문 과정에서 ‘지급신청’에 대해 다음과 같은 GL회계거래가 발생

이 화면에서 는 다음 옵션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만들기(새 결제 만들기)
  • ‘수신’으로 상태(현재 결제 상태를 ‘수신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이것은 관련 회계 거래를 만들고 일반 원장에게 게시합니다)
  • ‘취소’로 상태(현재 결제 현황을 ‘취소’로 변경)
  • ‘확인됨’으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확인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상태가 ‘수신됨’으로 변경될 때까지 이 상태 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송장에 결제는 어떻게 적용하나요?
  1. 결제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 선택
  2. 송장 목록은 ‘적용 가능한 송장’ 상자에

    표시됩니다(참고: 결제를 보내는 당사자에 대해 열린 송장이 없는 경우 송장이 나열되지 않을 수 있음).
  3. 이 지불에 대한 송장(또는 송장) 옆의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적용 금액’ 필드는 송장 합계 또는 결제 금액의 더 적은 값으로 기본값으로 기본값으로 재정의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이 예제에서 보여질 수 있습니다.

  • $150의 지불이 수신되었지만 송장 합계가 $120인 경우 ‘신청 금액’은 기본값으로 $120로 기본값입니다.
  • $150의 지불이 수신되었지만 송장 합계가 $170인 경우 ‘신청 금액’은 기본값으로 $150로 기본값입니다.
송장, 세무 당국, 청구 계정 또는 다른 지불에 대금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결제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 선택
  2. 화면 하단에 있는 ‘이 결제 적용’ 상자 사용
  3. 조회를 입력하거나 ‘송장 ID’를 입력하여 결제를

    적용합니다(참고: 인보이스가 자회사가 주문했지만 동일한 그룹의 다른 회사에서 지불한 경우 이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조회를 입력하거나 ‘결제 ID’를 입력하여 필요한

    경우 결제를 적용합니다(확인 참고: 이 작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5.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청구 계정 ID’를 입력하여 필요한 경우 결제를 적용합니다.
  6. 드롭다운 상자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세금 오스 지오 ID’를 선택하여

    필요한 경우 결제를 적용합니다(참고: 이 나라는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해야 합니다…).
  7. ‘신청 금액’에

    금액을 입력합니다(참고: 결제 금액보다 낮거나 같아야 합니다).
  8.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지불 헤더 도움말

헤더 화면에결제 트랜잭션에 대한 헤더 세부 정보가 표시되고 필요한 경우 모든 필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는 다음 옵션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만들기(새 결제 만들기)
  • ‘수신’으로 상태(현재 결제 상태를 ‘수신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이것은 관련 회계 거래를 만들고 일반 원장에게 게시합니다)
  • ‘취소’로 상태(현재 결제 현황을 ‘취소’로 변경)
  • ‘확인됨’으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확인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상태가 ‘수신됨’으로 변경될 때까지 이 상태 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결제에 대한 헤더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헤더’ 하위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의 헤더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2. 필요한 필드 업데이트
  3.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기한별 판매 인보이스 찾기 도움말

이 화면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기한에 따라 판매 송장을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기한’은 연체료를 부과하지 않고 송장에 대해 결제를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가능한 날짜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송장 날짜’는 송장이 생성된 날짜로 정의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제품이 배송되거나 서비스가 제공된 시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확인: 송장 ‘기한’이 송장 날짜와 다른 것처럼 사소한 버그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예:. 송장 생성 날짜) 다음 송장 날짜는 내가 정확 하지 않습니다 생각 하지 않는이 화면에서 기한으로 사용 됩니다…….

판매 송장은 즉시 지불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경우에 따라 고객이 송장이 생성되고 기한이되는 후 ‘유예 기간’이 부여됩니다.

이 예로는 주문 이발송 후 일정 시간 후에고객 송장을 생성하는 것만 포함됩니다.
(참고: 계약 및 청구 계정 사용을 포함하여 OFBiz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화면은 다음과 같이 영업 송장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정 된 기간 내에 기한이 될 것입니다 (예 : 다음 5 일)
  • 이미 연체될 수 있습니다.
  • 즉, 자동으로 시스템에

    의해 생성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30 일 등의 지불에 따라 계약의 결과로 … 확인)
확인 기한별 판매 송장 찾기 및 기한별 구매 송장 찾기에 관한 향후 작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 – 두 링크는 지불에 대한 송장의 기한을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 그래서 그들은 송장 일과 지불 일 사이에 다소 중간에 있습니다.
– 그건 그렇고, 지금은 그들을 배치하는 가장 좋은 장소가 AR 및 AP 응용 프로그램에 있기 때문에이 문제를 닫습니다,하지만 그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일이 여전히 많이있다.
기한까지 판매 청구서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기한별 판매 인보이스 찾기’ 버튼을 누르세요.
  2. 기한별 판매 인보이스 찾기 화면이 표시됩니다.
  3. ‘조직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예: 일반적으로 이것은 회사가 될 것입니다)
  4. 영업 인보이스가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예: 일반적으로 이것은 고객 파티 ID가 될 것입니다)
  5. 송장이 기한이

    되는 횟수를 나타내는 ‘일 오프셋’ 필드에 숫자를 입력합니다(예: 송장이 5일 이내에 납부될 예정인 경우 5일 이상 입력).
  6.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기한별 구매 인보이스 찾기 도움말

이 화면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기한에 따라 구매 송장을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기한’은 연체료를 부과하지 않고 송장에 대해 결제를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가능한 날짜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송장 날짜’는 송장이 생성된 날짜로 정의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제품이 수신되거나 서비스가 제공된 시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확인: 영업 송장에 있는 동일한 버그도 여기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구매 인보이스는 즉시 지불될 예정이거나 송장이 기한이 지난 후에 ‘유예 기간’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기한까지 구매 인보이스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기한별 구매 인보이스 찾기’ 버튼을 누르세요.
  2. 기한별 구매 인보이스 찾기 화면이 표시됩니다.
  3. ‘조직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예: 일반적으로 이것은 회사가 될 것입니다)
  4. 구매 인보이스가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예: 일반적으로 이것은 공급 업체 파티 ID가 될 것입니다)
  5. 송장이 기한이

    되는 횟수를 나타내는 ‘일 오프셋’ 필드에 숫자를 입력합니다(예: 송장이 5일 이내에 납부될 예정인 경우 5일 이상 입력).
  6.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