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찾기 도움말
기본 화면은 사용자가 결제 거래와 관련된 세부 정보를 검색하고 볼 수 있는 ‘결제 찾기’입니다. 특정 검색 기준을 필터로 입력하여 결제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결제는 들어오고 나갈 수 있으며 데모 데이터에는 지불 이유를 보다 자세히 설명하는 지불 유형 설명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예: 고객 보증금, 세금 납부, 수수료 지불 등).
이 화면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또는 사용자가 수동으로 만든 기존 결제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링크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입주 또는 외향적 결제 만들기
- 기한별 판매 인보이스 찾기
- 만기일까지 구매 인보이스 찾기
모든 결제는 어떻게 보입니까?
- ‘검색’ 버튼을 눌러 모든 결제를 볼 수 있습니다.
기존 결제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알려진 경우 ‘결제 ID’를 입력합니다.
- 알려진 경우 결제 ‘댓글’ 필드에서 단어를 입력합니다.
- 알려진 경우 ‘결제 유형 ID’를 입력합니다.
- 알려진
경우 ‘파티 ID에서’를 입력합니다(참고: 들어오는 결제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고객 파티 ID가 됩니다) - 알려진 경우 ‘금액’ 필드에 결제 금액을 입력합니다.
- 알려진 경우 ‘참조 번호’ 필드에 결제 참조 번호에서 일부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 알려진 경우 ‘상태 ID’ 필드에 결제 상태를 입력합니다.
- 알려진
경우 ‘파티 에 파티 ID’를 입력합니다 (참고 : 들어오는 지불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고객 파티 ID가 됩니다. 외향적 결제의 경우 공급업체 ID 또는 환불을 위한 고객 ID가 됩니다. - ‘검색’ 버튼을 눌러 모든 결제를 볼 수 있습니다.
- 검색 기준을 충족하는 모든 결제가 표시됩니다.
새 결제 에 대한 도움말
이 화면은 새 결제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결제는 수신(예: 고객으로부터) 또는 외향적(예: 공급업체)일 수 있습니다. 결제 유형은 시스템에서 결제가 사용되는 내용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들어오는 지불 유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예금
- 고객 결제
- 에 대한 관심
나가는 결제 유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수료 지불
- 급여 수표
- 소득세 납부
- 공급업체 결제
새로운 수신 결제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새 결제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 새로운 수신 결제 / 새로운 나가는 지불 화면이 표시됩니다.
- ‘회사’의 기본값으로 ‘조직 파티 ID’를 남겨주세요.
- 드롭다운 상자에서
‘결제 유형 ID’를 선택합니다(참고: 현재 고객 보증금, 고객 결제, 이자 및 상품권 보증금)으로 제한됩니다. - ‘금액’ 필드에 결제 금액을 입력합니다.
-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파티 ID에서’ 찾습니다.
- 드롭다운 박스에서 ‘결제 방법 유형’을 선택합니다(예: 결제 방법 – 현금, 수표, 돈 주문 등)
- ‘USD’의 기본값으로 ‘통화’
필드를 남겨주세요(참고: 이 기본값은 회사에서 나옵니다) -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 지불 헤더가 만들어지고 기본 헤더 화면에 하위 섹션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 | 고객이 회사 채무 불이행이 아닌 통화로 지불하는 경우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환율이 지정되면 회계 목적으로 통화를 기본 통화로 변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사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
새 나가는 결제는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 ‘새 결제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 새로운 수신 결제 / 새로운 나가는 지불 화면이 표시됩니다.
- ‘회사’의 기본값으로 ‘조직 파티 ID’를 남겨주세요.
- 드롭다운 상자에서
‘결제 유형 ID’를 선택하십시오(참고: 현재 수수료 지급, 고객 환불, 공급업체 지불, 소득세 납부 등 11개 항목으로 제한됩니다) - ‘금액’ 필드에 결제 금액을 입력합니다.
-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파티 ID’를 찾습니다.
- 드롭다운 박스에서
‘결제 방법 유형’을 선택합니다(예: 결제 방법 – 현금, 수표, 돈 주문 등) - ‘USD’의 기본값으로 ‘통화’
필드를 남겨주세요(참고: 이 기본값은 회사에서 나옵니다) -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 지불 헤더가 만들어지고 기본 헤더 화면에 하위 섹션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결제 개요 도움말
결제 개요 화면에는 결제요약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한편으로는 결제 거래 헤더(예: 결제 유형, 상태, 금액, 유효 날짜 등)와 관련된 정보를 표시하고 다른 하나는 송장 또는 청구 계좌 등에 지불이 적용되었는지(또는 일치)되었는지 보여줍니다.
이 화면에서 는 다음 옵션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만들기(새 결제 만들기)
- ‘수신’으로 상태(현재 결제 상태를 ‘수신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이것은 관련 회계 거래를 만들고 일반 원장에게 게시합니다) - ‘취소’로 상태(현재 결제 현황을 ‘취소’로 변경)
- ‘확인됨’으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확인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상태가 ‘수신됨’으로 변경될 때까지 이 상태 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 결제의 결과로 생성된 일반 원장 거래는 회사의 GL 계정 유형 기본값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1) 직불항목(GL 계정 유형 기본값) 2) 신용 항목(결제 방법 ID/GL 계정 ID) |
결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도움말
결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는 송장, 다른 지불, 청구 계정 또는 세무 당국에 연결또는 할당할 수 있는 곳입니다.
![]() | 일반 원장 회계 거래는 지불 신청 과정에서 생성되지만 GL이 적용되지 않은 현금 및 응용 현금 계정으로 설정되지 않는 한 실제 회계 영향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
판매주문 과정에서 ‘지급신청’에 대해 다음과 같은 GL회계거래가 발생
이 화면에서 는 다음 옵션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만들기(새 결제 만들기)
- ‘수신’으로 상태(현재 결제 상태를 ‘수신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이것은 관련 회계 거래를 만들고 일반 원장에게 게시합니다) - ‘취소’로 상태(현재 결제 현황을 ‘취소’로 변경)
- ‘확인됨’으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확인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상태가 ‘수신됨’으로 변경될 때까지 이 상태 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송장에 결제는 어떻게 적용하나요?
- 결제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 선택
- 송장 목록은 ‘적용 가능한 송장’ 상자에
표시됩니다(참고: 결제를 보내는 당사자에 대해 열린 송장이 없는 경우 송장이 나열되지 않을 수 있음). - 이 지불에 대한 송장(또는 송장) 옆의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 | ‘적용 금액’ 필드는 송장 합계 또는 결제 금액의 더 적은 값으로 기본값으로 기본값으로 재정의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다음과 같이 예제에서 보여질 수 있습니다.
- $150의 지불이 수신되었지만 송장 합계가 $120인 경우 ‘신청 금액’은 기본값으로 $120로 기본값입니다.
- $150의 지불이 수신되었지만 송장 합계가 $170인 경우 ‘신청 금액’은 기본값으로 $150로 기본값입니다.
송장, 세무 당국, 청구 계정 또는 다른 지불에 대금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결제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하위 메뉴 선택
- 화면 하단에 있는 ‘이 결제 적용’ 상자 사용
- 조회를 입력하거나 ‘송장 ID’를 입력하여 결제를
적용합니다(참고: 인보이스가 자회사가 주문했지만 동일한 그룹의 다른 회사에서 지불한 경우 이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조회를 입력하거나 ‘결제 ID’를 입력하여 필요한
경우 결제를 적용합니다(확인 참고: 이 작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 조회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청구 계정 ID’를 입력하여 필요한 경우 결제를 적용합니다.
- 드롭다운 상자를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세금 오스 지오 ID’를 선택하여
필요한 경우 결제를 적용합니다(참고: 이 나라는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해야 합니다…). - ‘신청 금액’에
금액을 입력합니다(참고: 결제 금액보다 낮거나 같아야 합니다). -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지불 헤더 도움말
헤더 화면에결제 트랜잭션에 대한 헤더 세부 정보가 표시되고 필요한 경우 모든 필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는 다음 옵션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만들기(새 결제 만들기)
- ‘수신’으로 상태(현재 결제 상태를 ‘수신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이것은 관련 회계 거래를 만들고 일반 원장에게 게시합니다) - ‘취소’로 상태(현재 결제 현황을 ‘취소’로 변경)
- ‘확인됨’으로 상태(현재 송장의 상태를 ‘확인됨’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상태가 ‘수신됨’으로 변경될 때까지 이 상태 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결제에 대한 헤더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헤더’ 하위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의 헤더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 필요한 필드 업데이트
-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기한별 판매 인보이스 찾기 도움말
이 화면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기한에 따라 판매 송장을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기한’은 연체료를 부과하지 않고 송장에 대해 결제를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가능한 날짜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송장 날짜’는 송장이 생성된 날짜로 정의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제품이 배송되거나 서비스가 제공된 시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 | 확인: 송장 ‘기한’이 송장 날짜와 다른 것처럼 사소한 버그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예:. 송장 생성 날짜) 다음 송장 날짜는 내가 정확 하지 않습니다 생각 하지 않는이 화면에서 기한으로 사용 됩니다……. |
판매 송장은 즉시 지불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경우에 따라 고객이 송장이 생성되고 기한이되는 후 ‘유예 기간’이 부여됩니다.
이 예로는 주문 이발송 후 일정 시간 후에고객 송장을 생성하는 것만 포함됩니다.
(참고: 계약 및 청구 계정 사용을 포함하여 OFBiz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화면은 다음과 같이 영업 송장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정 된 기간 내에 기한이 될 것입니다 (예 : 다음 5 일)
- 이미 연체될 수 있습니다.
- 즉, 자동으로 시스템에
의해 생성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30 일 등의 지불에 따라 계약의 결과로 … 확인)
![]() | 확인 기한별 판매 송장 찾기 및 기한별 구매 송장 찾기에 관한 향후 작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 – 두 링크는 지불에 대한 송장의 기한을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 그래서 그들은 송장 일과 지불 일 사이에 다소 중간에 있습니다. – 그건 그렇고, 지금은 그들을 배치하는 가장 좋은 장소가 AR 및 AP 응용 프로그램에 있기 때문에이 문제를 닫습니다,하지만 그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일이 여전히 많이있다. |
기한까지 판매 청구서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기한별 판매 인보이스 찾기’ 버튼을 누르세요.
- 기한별 판매 인보이스 찾기 화면이 표시됩니다.
- ‘조직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예: 일반적으로 이것은 회사가 될 것입니다)
- 영업 인보이스가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예: 일반적으로 이것은 고객 파티 ID가 될 것입니다)
- 송장이 기한이
되는 횟수를 나타내는 ‘일 오프셋’ 필드에 숫자를 입력합니다(예: 송장이 5일 이내에 납부될 예정인 경우 5일 이상 입력). -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기한별 구매 인보이스 찾기 도움말
이 화면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기한에 따라 구매 송장을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기한’은 연체료를 부과하지 않고 송장에 대해 결제를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가능한 날짜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송장 날짜’는 송장이 생성된 날짜로 정의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제품이 수신되거나 서비스가 제공된 시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 | 확인: 영업 송장에 있는 동일한 버그도 여기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
구매 인보이스는 즉시 지불될 예정이거나 송장이 기한이 지난 후에 ‘유예 기간’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기한까지 구매 인보이스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기한별 구매 인보이스 찾기’ 버튼을 누르세요.
- 기한별 구매 인보이스 찾기 화면이 표시됩니다.
- ‘조직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예: 일반적으로 이것은 회사가 될 것입니다)
- 구매 인보이스가 ‘파티 ID’를 입력합니다(예: 일반적으로 이것은 공급 업체 파티 ID가 될 것입니다)
- 송장이 기한이
되는 횟수를 나타내는 ‘일 오프셋’ 필드에 숫자를 입력합니다(예: 송장이 5일 이내에 납부될 예정인 경우 5일 이상 입력). -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