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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계약

“계약”은 비즈니스가 다른 회사 또는 개인과 맺는 비즈니스 계약 또는 계약을 기록하는 방법입니다. 계약의 몇 가지 일반적인 예로는 결제 약관(고객이 최대 30일 까지 지불할 수 있는 경우) 또는 프롬프트 지불 할인(고객이 특정 날짜 이전에 귀하에게 지불하는 경우 지불해야 하는 금액의 감소를 제공하는 경우)이 포함됩니다.

작성 시 OFBiz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유형의 계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계약은 영업계약(고객용), 구매계약(공급업체용) 및 커미션 계약(영업 담당자용)입니다.

계약 찾기 도움말

기본 화면은 계약 탭에 대한 ‘계약 찾기’입니다. 생성된 기존 계약을 찾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에게

  • ‘찾기’ 버튼을 사용하여 기존 계약을 찾거나
  • ‘계약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새 단추를 만듭니다.

기존 계약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알려진 경우 검색 옵션 세부 정보 입력
  2. ‘찾기’ 버튼 파티 를 누르세요
  3. 기존 계약 목록이 표시됩니다.

새 계약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계약 만들기’ 버튼을 누르세요.
  2. ‘계약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필요한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필요한 계약 찾기
  2. 취소해야 하는 계약 항목의 ‘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편집 도움말

‘계약’ 하위 메뉴는 새 계약을 설정하거나 기존 계약을 편집하는 데 필요한 기본 세부 정보를 입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약에 대한 다음 세부 정보를 만들거나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이 체결된 당사자와 그 역할 사이에 있습니다.
  • 계약 유형(예: 판매, 구매, 수수료, 고용 등)
  • 특정 제품
  • 시작 및 종료 날짜
  • 묘사

계약을 편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수정해야 하는 계약 찾기
  2. 계약 ID를 클릭합니다.
  3. ‘계약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4. 필요한 세부 사항을 수정하고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참고: 계약 약관, 계약 역할, 계약 항목 및 계약 업무 노력 앱과 같은 다른 탭을 통해 추가 계약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음)

기존 계약을 복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복사해야 하는 계약 찾기
  2. 계약 ID를 클릭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3. ‘계약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4. 화면 하단에 ‘복사 계약’ 창에서 ‘복사’를 누릅니다(참고: 기본 체크박스는 계약 조건, 제품 및 당사자를 복사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경우 상자를 클릭하여 복사되는 것을 중지합니다.

도움말 계약 항목 목록

이 화면은 계약에 대해 만들어진 항목 목록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약 항목 편집 도움말

이 화면을 사용하면 특정 항목을 계약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것들은 다음과 같은 것으로 제한됩니다.

  • 가격
  • 수수료 율
  • 하위 계약
  • 전시

계약 항목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계약 항목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2. ‘계약 항목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드롭다운 상자에서 ‘계약 항목 유형 ID’ 선택
  4. 드롭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계약 항목에 대한 ‘통화’를 선택합니다.
  5. 필요한 경우 ‘계약 텍스트’ 입력
  6. 필요한 경우 ‘계약 이미지’ 경로 입력
  7.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8. 계약 항목에 설정할 수 있는 추가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프로모션’, ‘약관’, ‘상품’, ‘파티’, ‘지오’가 포함된 새로운 하위 메뉴가 표시됩니다.

계약 항목을 편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계약 항목 ID를 클릭하여 업데이트할 계약 항목을 선택합니다.
  2. ‘계약 항목 편집’ 화면이 어떻게 표시되나요?
  3. 필요한 필드 업데이트(참고: 프로모션, 약관, 제품, 파티 또는 지리적 하위 메뉴를 선택하여 추가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음)

당사자가 화면으로 하는 계약 항목

이 화면은 이 계약 항목에 연결된 당사자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약 항목에 대한 파티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새로운’ 버튼을 누릅니다.
  2. ‘계약 항목 파티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조회를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파티 ID’를 선택합니다.
  4.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 대한 파티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삭제해야 하는 항목에 대한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 파티 편집 도움말

이 화면은 계약 항목에 연결된 파티를 추가하거나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능은 계약 항목과 연결된 특정 연락처 이름을 저장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 항목에 대한 파티를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계약 항목의 당사자는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계약 항목 조건에 대한 도움말

이 화면은 계약 항목과 관련된 용어를 입력하거나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용 가능한 약관은 ‘계약 약관’ 탭에 있는 약관과 동일하며 관련 약관은 여기저기서 ‘계약 항목’ 탭 아래에 표시됩니다.

계약 항목에 대한 용어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용어 만들기’ 버튼을 누르세요.
  2. ‘계약 항목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필요한 용어 세부 정보 입력
  4.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 대한 용어를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ID라는 용어를 클릭하여 계약 항목에 대한 용어를 선택합니다.
  2. ‘계약 항목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필요한 세부 정보 업데이트
  4.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 대한 용어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삭제해야 하는 용어 항목의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 용어 편집 도움말

이 화면은 계약 항목에 대한 조건을 만들거나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약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약 약관 편집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계약 항목 제품에 대한 도움말

이 화면은 특정 제품 또는 제품을 계약에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특정 고객의 특정 제품(또는 제품 범위)에 대한 할인 또는 제품 가격을 제한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 항목에 제품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신제품’ 버튼을 누르세요.
  2. ‘계약 항목 제품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조회를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제품 ID’를 선택합니다.
  4. 본 계약 항목의 제품에 연결될 ‘가격’을 입력합니다.
  5.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 연결된 제품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제품 ID’를 클릭하여 필요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2. ‘계약 항목 제품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제품에 대한 ‘가격’을 업데이트합니다(참고: 제품 가격만 업데이트가능)
  4.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서 제품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삭제해야 하는 항목의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 제품 편집 도움말

이 화면은 계약 항목에 대한 제품 항목을 만들거나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약 항목 공급업체 제품 목록 도움말

이 화면은 특정 제품(또는 제품 범위)을 계약에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특정 공급업체의 제품(또는 제품 범위)에 대한 할인 또는 제품 가격을 제한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생성된 제품은 제품에 연결되며 카탈로그 관리자를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출품작은 제품 ‘공급업체’ 및 ‘계약’ 탭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계약 항목에 제품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신제품’ 버튼을 누르세요.
  2. ‘계약 항목 제품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조회를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사용하여 ‘제품 ID’를 선택합니다.
  4. ‘날짜부터 사용 가능’ 입력
  5. ‘스루 데이트’를 비워 두십시오.
  6. 드롭다운 박스 사용 으로 ‘공급업체 주문 Pref ID’를 선택합니다.
  7. ‘마지막 가격’ 입력
  8. ‘공급업체 제품 ID’ 입력
  9. 필요에 따라 다른 세부 정보를 입력하거나 비워 둡니다.
  10.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 연결된 제품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제품 ID’를 클릭하여 필요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2. ‘계약 항목 제품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필요에 따라 세부 정보 업데이트
  4.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서 제품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삭제해야 하는 항목의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 공급업체 제품 편집 도움말

이 화면은 공급업체 계약 항목에 대한 제품 항목을 만들거나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화면에서 이루어진 모든 업데이트는 제품 ‘공급업체’ 및 ‘계약’ 탭 아래 제품의 카탈로그 관리자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목록 계약 지오 도움말

이 화면은 계약 항목에 유효한 지리적 위치 목록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약 항목에 대한 새 지리적 위치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새로운’ 버튼을 누릅니다.
  2. ‘계약 지리적 응용 프로그램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드롭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Geo Id’를 선택합니다.
  4.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의 지리적 위치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삭제해야 하는 항목에 대한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지오 편집 지원

이 화면은 계약 항목에 대한 지리적 위치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새 항목을 만들거나 제거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할 수는 없습니다.

계약 항목 프로모션 도움말

이 화면은 계약 항목과 연결된 프로모션을 입력하거나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능은 특정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위치를 제한하려는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카탈로그 관리자에서 설정되며 여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약 항목에 프로모션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새 프로모션 추가’ 버튼을 누르세요.
  2. ‘계약 프로모션 응용 프로그램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드롭다운 상자에서 ‘제품 프로모션 ID’ 선택
  4. ‘날짜부터’ 입력
  5. 필요한 경우 ‘트루 날짜’를 입력합니다(참고:이 내용은 공백으로 남겨질 수 있음)
  6. 필요한 경우 ‘시퀀스 Num’을 입력합니다.
  7.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 대한 기존 프로모션을 편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프로모션 ID를 클릭하여 계약 항목 프로모션 선택
  2. ‘계약 프로모션 응용 프로그램 편집’ 화면이 표시됩니다.
  3. 필요한 세부 정보 업데이트
  4.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항목에서 프로모션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삭제해야 하는 항목의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역할 편집 도움말

이 화면은 계약에 파티 역할을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약에 파티 역할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조회를 사용하여 ‘파티 ID’를 선택합니다.
  2. 드롭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파티 역할 ID’를 선택합니다.
  3.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참고: 당사자가 이 역할과 연관되지 않은 경우 오류가 표시됩니다)
  4. 새 항목은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계약에 대한 파티 역할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파티 역할은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계약에서 파티 역할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삭제해야 하는 항목에 대해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조건 편집 도움말

계약 조건은 계약을 구성하는 규칙입니다. 계약에는 하나 이상의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판매 및 구매 관점에서 계약 조건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특정 기간 내에 지불해야 하는 지불(예: 30일)
  • 조기 결제 할인
  • 연체료 부과 지정
  • 구매 계약
  • 수수료 지정
  • 독점 관계
고용, 법률, 비경쟁 등에 대한 계약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 조건은 송장 항목 유형에 연결하여 구성됩니다.

‘송장 아이템 유형’의 드롭다운 상자에는 ‘송장 수수료’, ‘송장 할인’, ‘송장 완료 된 좋은 항목’ 등과 같은 항목에 대한 중복 된 것으로 보이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설명은 정확히 동일하기 때문에 시행 착오를 사용하여 수행해야하는 것을 말하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30일 동안 결제 기간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기간유형아이디’ 드롭다운박스에서 ‘결제 순일’ 선택
  2. ‘기간’ 필드에 ’30’ 입력
  3.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10일 이내에 결제하면 2%의 할인 기간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기간유형아이디’ 드롭다운박스에서 ‘지정된 일로 결제시 할인’ 선택
  2. ‘기간 가치’ 필드에 ‘2’ 입력
  3. ‘기간’ 필드에 ’10’ 입력
  4.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이 고객 또는 공급업체에 대해서만 특정 통화로 가격을 지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작업은 ‘계약 항목’ 하위 메뉴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결제 기간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필요한 지불 기간 찾기
  2. 제거해야 하는 항목에 ‘제거’를 누릅니다.

계약 작업 노력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도움말

이 화면은 전체 계약 또는 개별 계약 항목에 대한 작업 노력을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계약에 작업 노력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드롭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계약 항목 Seq ID’를 선택합니다.
  2. 조회를 사용하여 ‘작업 작업 ID’를 선택합니다.
  3.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4. 새 항목은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계약에 대한 작업 작업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작업 작업은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계약에서 작업 작업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삭제해야 하는 항목에 대한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계약 콘텐츠 도움말

이 화면은 계약과 관련된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데 사용합니다. 화면은 다음과 같은 것으로 구성됩니다.

  • 계약 콘텐츠 추가
  • 계약 내용 목록

계약 콘텐츠 추가

콘텐츠를 업로드합니다. 콘텐츠 유형 ID 및 마임 유형 ID를 선택하여 콘텐츠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계약 내용 목록

내용 목록을 표시합니다. 각 콘텐츠에는 2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1. 다운로드 : 업로드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2. 삭제 : 업로드된 콘텐츠를 삭제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