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센터는 비용(직접 또는 간접)을 할당할 수 있는 조직의 지역 또는 일부입니다.
기본적으로 OFBiz는 지정된 일반 원장 계정에 회계 가치의 100%를 할당하고 게시합니다. 비용 센터를 설정하면 백분율 계산을 사용하여 다른 영역에 걸쳐 금액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뭔가를 구입하려는 세 부서는 그것을 구입에 기여할 것입니다. 제품이 $90의 비용이 들면 각 부서는 비용으로 $30를 지불하게 됩니다.
OFBiz를 사용하면 각 부서가 기여하거나 지출한 금액을 보고 추적할 수 있도록 각 비용 센터가 기여할 비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