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또는 이력서 (CV)는 구직자가 구직에 지원하는 데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지원자의 경험, 자격, 연락처 정보 및 특정 직위에 적합한 이유에 대한 세부 정보를 요약합니다.
OFBiz에서는 이력서를 문서로 입력 한 다음 사람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각 이력서 항목에는 고유 한 식별자가 있습니다 (현재 수동으로 입력해야합니다!). 이 식별자는 사람을 이력서 인스턴스에 연결합니다.
![]() | OFBiz Content Manager 애플리케이션은 텍스트, 이미지, MS Word, PDF 또는 웹 URL과 같은 다양한 형식의 전자 데이터를 관리, 저장 및 검색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 이력서 연결에 사용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