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의 전반적인 목적은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된 연락처 목록을 통해 이들 당사자에게 연락하여 기회로 전환 할 특정 소스 또는 마케팅 세그먼트에서 얻은 당사자의 리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연락처 목록 생성 지원은 아직 구현되지 않음)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회사에 대한 판매 주문을 생성하기 위해 판매 기회를 생성, 선택 및 따르도록 지원합니다.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첫 번째 옵션은 데이터 소스 [DataSource]의 정의와 여기에 당사자 정보를 연결하거나로드하는 것입니다 [PartyDataSource]. 당사자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 소스 ID를 당사자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두 번째 입력은 세그먼트 그룹 및 분류이며, 이는 다시 당사자 구성 요소의 당사자에게 할당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소스 또는 마케팅 세그먼트 분류와 관련된 당사자를 사용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다시 참조하여 연락처 목록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목록은 현재 이메일 메일 링 목록이며 OFBiz 시스템은 전화로 전화를 걸고 결과를 입력하는 지원을 포함하도록 확장 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을 통해 전송 된 이메일에서 추적 코드는 이메일 메일 링 독자가 추적 코드가 지정된 링크를 클릭 할 때 응답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을 참조하십시오.applications/marketing/src/org/apache/ofbiz/marketing/tracking/TrackingCodeEvents.java
이러한 조치로 인한 기회는 마케팅 캠페인을 참조하여 SFA 웹 애플리케이션에 입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