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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설치를 위한 단계

일반 회사 설정

시스템을 소유하거나 실행중인 회사를 나타내는 기본 당사자로 구성된 ID가 “회사”인 당사자가 있습니다. 시스템에 여러 조직을 구성 할 수 있지만이 조직은 데모 제품 저장소에서 기본값으로 참조됩니다 (1 분 안에 수정하고 교체하지 않음).

회사 연락처 정보

파티 관리자 “찾기”페이지에서 파티 ID 필드에 “회사”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파티에 대한 프로필보기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 “청구 (AP) 주소”, “지불 (AR) 주소”및 “일반 통신 주소”를 나타내는 기존 주소를 변경하십시오. 원하는 경우이 주소에서 목적을 제거하고 해당 목적을위한 다른 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 대해 원하는 전화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설정해야합니다.

시설 (창고) 설치

이 단계에서 수정할 ID가 “WebStoreWarehouse”인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데모 스토어의 기본 이행 기능입니다 (곧 수정 될 예정이며 곧 교체되지 않을 예정). 여기에서 다른 시설을 만들 수 있지만이 기본 설정을 위해 단일 창고 구성을 유지하고이 창고를 제자리에 수정합니다.

시설 관리자의 시설 목록에서 “Web Store Warehouse”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시설에 대해 “ContactMechs”탭 /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송 목적지 주소 및 배송 출발지 주소 인 주소 설정이 이미 있습니다. 시설 주소를 설정하려면이 주소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이미 배송 목적지 전화 번호와 배송 출발지 전화 번호 인 전화 번호 설정이 있습니다. 시설의 전화 번호를 설정하려면이 전화 번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인벤토리에 대한 시설 위치와 같은 고급 옵션을 포함하여 여기에서 설정할 수있는 다양한 항목이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서 주문의 피킹 / 포장 및 배송, 반품 수령, 구매 주문 등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설정

ID “WebStore”로 이미 설정된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ID는 eCommerce 웹앱에있는 web.xml 파일의 webSiteId 필드에서 참조됩니다.

이 기본 설정에서는 그대로 둡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지정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경우 web.xml 파일에서 적절한 webSiteId를 설정해야합니다.

WebSite 레코드는이를 참조하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사용할 제품 저장소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이미 “OFBiz E-Commerce Store”를 참조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수정 될 예정이므로 여기에서 아무것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Content Manager의 웹 사이트 편집 페이지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url.properties 파일의 설정은 각 웹 사이트에 대해 재정의 될 수 있습니다.

매장 설정

우리가 필요로하는 대부분의 옵션으로 이미 설정된 데모 전자 상거래 상점이 있으므로 새 상점을 만드는 대신 해당 상점을 사용하고 이름과 기타 옵션을 변경합니다. 9000 인 ID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 상점을 수정하려면 카탈로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하여 상점 최상위 레벨 탭을 선택하십시오. 제품 스토어 목록이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 이름이 “OFBiz E-Commerce Store”인 ID가 9000 인 상점을 선택하십시오.

상점을 설정할 때 각 탭을 순서대로 다루고 해당 페이지의 옵션과 구성 파일의 관련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스토어 설정

상점 이름을 더 적용 가능한 이름으로 변경하십시오. 이는 대부분 내부적으로 매장을 참조하기위한 것이며 고객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필요에 따라 회사 이름을 더 적절한 이름으로 변경하십시오.
기본 OFBiz 전자 상거래 템플릿에 표시되는 방식을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설정이 있습니다. 선호하는 옵션에 대해이를 변경하거나 대부분의 필드에 대해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도록 비울 수 있습니다.
제목과 부제가 헤더에 표시됩니다.

스타일 시트는 사이트의 색상, 글꼴 등에 사용할 CSS 스타일 시트를 말합니다.

머리글 로고, 머리글 중간 배경 및 머리글 오른쪽 배경은 머리글의 세 가지 주요 영역에 이미지를 지정합니다. 이미지 나 배경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으려면 비워 둡니다.

Pay To Party Id 필드는 이미 회사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전에 구성한 당사자입니다. 여러 조직의 경우 또는 다른 회사 당사자 설정이있는 경우 여기에서 당사자 ID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 화면 및 주문 이메일에서 데모 메시지를 제거하려면 Is Demo Store 필드를 Y에서 N으로 변경합니다.

인벤토리 시설 ID 및 다양한 인벤토리 설정은 이미 좋은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원하는대로 검토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변경할 수있는 유일한 항목은 인벤토리 필요 필드입니다. 기본적으로 N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Y로 변경하면 재고가있는 경우에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는 다른 많은 설정이 있으며 대부분은 손 대고 싶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ndersun 설명서 사이트 또는 기타 참조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스토어 역할 설정

당사자를 상점과 연관시키려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당사자가 특정 상점에 대한 판매 주문을 받으려면 당사자가 “판매 담당자”역할의 상점과 연관되어야합니다.

프로모션 설정

여기에서 효과적인 날짜 지정, 순서 지정 등을 포함하여 프로모션 (프로모션 헤더 탭의 설정)을 상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예제 프로모션이 있으며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에 보관하는 것이 좋지만이 상점에 방해가되지 않도록 이러한 상점 연관을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각각에 대해 “[삭제]”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카탈로그 설정

이 탭에는이 스토어와 관련된 모든 제품 카탈로그가 표시됩니다. 데모 데이터에는 기본적으로 연결된 두 개의 카탈로그가 있으며 나중에 새 카탈로그를 만들 것이므로 둘 다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에 남겨 둘 수 있지만 여기에서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저장소와의 연결을 제거합니다.

웹 사이트 설정

이 탭에는이 상점과 연관된 모든 웹 사이트 또는이 상점이 연관된 모든 웹 사이트가 표시됩니다. 데모 데이터에는 이미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주문 항목 웹 사이트와 연결된이 스토어가 있습니다.
이 기본값을 그대로 둡니다.

자체 전자 상거래 웹앱이 있고 위에서 설명한대로 웹 사이트를 만든 경우 해당 웹 사이트를 상점과 연결합니다.

판매 세 설정

다른 세금 계산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다른 세금 계산 소프트웨어와 통합 할 수 있으며 OFBiz에 포함 된 다른 서비스도 있지만 기본 서비스는 다른 세금 관할권 및 유효 날짜에 대한 기록이있는 간단한 OFBiz 엔티티를 사용합니다.

데모 데이터에는 모든 국가, 주 및 세금 범주에 적용되고 최소 구매 금액이 없으며 세율이 10 % 인 한 가지 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율은 정수가 아닌 십진수로 입력됩니다. 즉,이 예와 같이 10 %는 “0.10”으로 입력됩니다.

예제 판매 세 입력을 삭제하고 판매 세를 징수해야하는 관할 지역의 세율을 입력합니다.

더 복잡한 세금 요구 사항과 최신 데이터로 유지되는 경우 상용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OFBiz에는 TaxWare 통합이 있지만 JNI를 통해 네이티브 TaxWare 라이브러리 (예 : 비 Java)와 통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OFBiz에서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은 ZipSales 세금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지원으로, 가져올 수 있으며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배송 설정

각 스토어에는 하나 이상의 배송 옵션이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배송 옵션은 배송 방법, 배송 공급자 및 방법, 공급자 및 예상 비용 계산을 연결하는 규칙으로 구성됩니다. OFBiz 전자 상거래 데모 데이터는 “Ground”, “Air”, “Next Day”및 “None”을 포함한 다양한 배송 방법과 미국 UPS (United Parcel Service)를 비롯한 여러 잘 알려진 배송 업체로 사전 구성됩니다. 우체국 (USPS). 또한 사용자 정의 프로세스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비용 추정 규칙에 대한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OFBiz는 전자 상거래 상점이 여러 주요 운송 업체와 직접 연결하고 통신 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 및 경우에 따라 기본적인 구성 지침을 제공합니다.

4 전문가 권장 사항 : 세금 계산 설정과 유사하게 배송 탭 인터페이스에는 배송 및 배송 비용 계산을위한 많은 변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OFBiz Catalog Manager를 통해 제공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배송 방법 및 견적을 생성하는 데 충분합니다. 제공된 예제를 원하는 새 구성에 대한 템플릿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편집을 시도하기보다는 삭제하고 새 구성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 탭을 선택하면 현재 선택한 OFBiz 매장에 대한 기본 배송 옵션 페이지 (제품 매장 배송 설정)가 나타납니다. 현재 구성된 모든 배송 방법 및 견적에 대한 요약 테이블이 표시됩니다. 이 디스플레이에는 방법 유형 (예 : UPS, 지상, 익일 및 배송 없음), 몇 가지 기본 예상 정보 (아래에서 설명) 및 상점에서 방법에 대한 예상치를 삭제할 수있는 링크 (배송 방법 자체는 제외) 및 각 견적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4 전문가 권장 사항 : 하나 이상의 기존 방법에 대한 “보기”링크를 선택하여 배송 방법 및 예상 비용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더 잘 이해하십시오.

제품 상점 배송 설정 페이지에는 두 개의 기본 하위 페이지 링크가 있습니다.

  1. 신규 배송 견적
  2. 새로운 배송 방법

새 배송 견적 링크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 배송 방법에 대한 새 견적을 상점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배송 방법에는 하나 이상의 추정치가 연결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날 보장 (UPS)”의 기본 구성을 특정 기능 그룹에 대한 추가 요금 없음에서 기능 그룹에 대한 고정 추가 요금으로 변경해야하는 경우, 이것은 그것을 할 장소입니다.

새 배송 방법 링크는 새 배송 방법 유형 및 운송 업체 운송 방법을 수정하고 생성하기위한 인터페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운송 업체 운송 방법은 운송 방법 유형과 운송 업체 당사자의 조합 임).

새 배송 방법 페이지는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여기에서 배송 방법 유형, 운송 업체 운송 방법 (배송 방법 유형 및 운송 업체 당사자의 조합)을 생성 /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페이지 상단에서 운송 업체 운송 방법을 상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지정됨).

준비가되면 새 배송 견적 페이지를 사용하여이 상점과 관련된 특정 운송 업체 배송 방법에 대한 가격 정보 (유사한 가격 규칙)를 입력합니다.

이 두 페이지 중 하나에서 견적보기 링크를 사용하여 이러한 견적에 대한 모든 비용 정보의 요약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UPS 온라인 요금 견적

이것은 주문하는 제품의 무게를 기준으로 UPS로부터 견적을 얻기 위해 체크 아웃 프로세스 중에 사용됩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UPS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모든 제품의 무게 및 무게 단위 ID 필드에 값이 있어야합니다.

일반 배송 견적과 마찬가지로 기준에 따라 이와 함께 예상 비용을 지정하면 해당 값이 UPS에서 반환되는 금액에 추가됩니다.

이는 serviceName 필드의 ProductStoreShipmentMeth 레코드 (즉 , 운송 업체 운송 방법을이 제품 상점과 연결하는 상점 운송 방법) 에 서비스 이름이 “upsRateEstimate”인 카탈로그 관리자에서 운송 견적 레코드를 작성하여 활성화됩니다 .

이것이 작동하려면 CarrierShipmentMethod.carrierServiceCode 필드를 채워야합니다 (DemoShipping.xml 파일에있는 것처럼). UPS의 경우 Ground는 03, Air는 02, Next Day는 01입니다. 다른 사용자는 UpsServices.java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이는 파일의 다양한 속성을 사용하여 구성됩니다.

$ {ofbiz install dir} /applications/product/config/shipment.properties
  1. UPS XPCI 액세스 라이센스 번호
    1. o shipping.ups.access.license.number
    2. o 예 : TEST262223144CAT
    3. o이 라이선스 번호는 UPS 배송 견적 온라인 서비스와 UPS XPCI 배송 인터페이스 서비스 모두에 사용됩니다 (아래 설명).
  2. 발송 인 기본 픽업 유형
    1. shipping.ups.shipper.pickup.type
    2. 예 : 06
    3. 유효한 옵션 :
      1. 01-일일 픽업
      2. 03-고객 카운터
      3. 06-1 회 픽업
      4. 07-온 콜 에어 픽업
      5. 11-권장 소매 요율 (UPS Store)
      6. 19-레터 센터
      7. 20-항공 서비스 센터
    4. UPS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이는 UPS가 패키지를받는 방법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반환되는 예상 요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3. 패키지로 분할 추정
    1. shipping.ups.max.estimate.weight
    2. 예 : “90”은 90 파운드를 의미합니다.
    3. 이 숫자는 총 중량이이 중량을 초과 할 때 패키지 당 최대 중량으로 사용되며 중량이 최대를 초과하지 않는 패키지로 분할됩니다.
UPS XPCI 통합

UPS XPCI 서비스는 고객과 UPS 간의 모든 상호 작용을 통해 발송물을 등록하고, 각 패키지에 대한 무게 / 크기 정보를 보내고, UPS에서 실제 가격을 확인하고, 전체 라벨을 인쇄하고 각 패키지에 부착 할 이미지를 얻습니다.

UPS는 대규모 고객에게만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책이 변경되었을 수 있지만 마지막으로 일일 픽업을 사용해야하며 매일 50 개 이상의 패키지를 배송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영업일 기준).

이러한 서비스는 Route Segments 영역의 Shipment 코드와 통합되며 Carrier Party ID가 “UPS”인 경우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링크가 나타납니다.

이는 파일의 다양한 속성을 사용하여 구성됩니다.

$ {ofbiz install dir} /applications/product/config/shipment.properties
  1. UPS 발송 인 번호
    1. shipping.ups.shipper.number
    2. 예 : 486915
  2. UPS Bill Shipper 계정 번호
    1. shipping.ups.bill.shipper.account.number
    2. 예 : 486915
  3. UPS XPCI 액세스 라이센스 번호
    1. shipping.ups.access.license.number
    2. 예 : TEST262223144CAT
  4. UPS XPCI 액세스 사용자 ID
    1. shipment.ups.access.user.id
  5. UPS XPCI 액세스 비밀번호
    1. shipping.ups.access.password
  6. UPS 인증에 필요한 파일 저장 설정
    1. shipping.ups.save.certification.info = true
    2. shipping.ups.save.certification.path = / ofbiz / work / ofbiz / upscert
    3. 이 옵션은 UPS가 클라이언트 구현을 인증하는 데 필요한 아티팩트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각 고객이이 프로세스를 거치고 UPS가 결과를 확인해야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shipping.ups.save.certification.info 속성이 false로 설정되어야합니다. 이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PS XPCI 설명서 및 UpsServices.java 파일의 추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USPS 온라인 요금 견적

이것은 주문하는 제품의 무게를 기준으로 USPS (미국 우편 서비스)에서 견적을 얻기 위해 결제 프로세스 중에 사용됩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USPS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모든 제품의 무게 및 무게 단위 ID 필드에 값이 있어야합니다.

이와 함께 예상 비용을 지정하면 일반 배송 견적과 마찬가지로 기준에 따라 해당 값이 USPS에서 반환되는 금액에 추가됩니다.
이는 적용 가능한 각 ProductStoreShipmentMeth 레코드 (즉, 운송 업체 배송 방법을이 제품 상점과 연결하는 배송 견적)에 서비스 이름이 “uspsRateInquire”인 카탈로그 관리자에서 배송 견적 레코드를 생성하여 활성화됩니다.

이것이 작동하려면 CarrierShipmentMethod.carrierServiceCode 필드를 채워야합니다 (DemoShipping.xml 파일에있는 것처럼). 예를 들면 “우선 순위”, “익스프레스”등이 있습니다.

이는 파일의 다양한 속성을 사용하여 구성됩니다.

$ {ofbiz install dir} /applications/product/config/shipment.properties
  1. USPS 연결 URL 및 시간 초과 (초)
    1. shipping.usps.connect.url
    2. 예 : http : //localhost/facility/ShippingAPI.dll
    3. shipping.usps.connect.timeout
    4. 예 : 60
  2. USPS 자격 증명
    1. shipping.usps.access.userid
    2. shipping.usps.access.password
  3. 패키지로 분할 추정
    1. shipping.usps.max.estimate.weight
    2. 예 : 70

결제 설정 저장

이 페이지는 OFBiz의 다양한 결제 수단 유형에 대한 결제 처리 설정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데모 데이터에서 신용 카드, 전자 자금 이체 (EFT), PayPal, WorldPay 및 기프트 카드를 포함한 모든 결제 방법에 대한 테스트 서비스를 구성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alwaysApprove *”및 “test *”서비스 참조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서비스 참조는 가짜 지불을 허용 할 것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데모 구성은 PayPal 및 WorldPay 설정입니다. 이들은 구성 가능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구성이 더 간단합니다.

신용 카드 (및 기타 특정 결제 유형) 처리를 설정하려면 다음 각 프로세스에 사용할 서비스를 지정하기 만하면됩니다.

  1. 결제 승인 서비스
  2. 지불 캡처 서비스
  3. 결제 재승 인 서비스
  4. 결제 환불 서비스
  5. 결제 해제 승인 서비스

OFBiz에 포함 된 지불 처리에 대한 모든 서비스 정의는 $ {ofbiz install dir} / applications / accounting / servicedef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1. CyberSource의 경우 services_cybersource.xml 파일에서 서비스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에는 다음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 cyberSourceCCAuth, cyberSourceCCCapture, cyberSourceCCRelease, cyberSourceCCRefund 및 cyberSourceCCCredit
  2. ClearCommerce의 경우 services_clearcommerce.xml 파일의 서비스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3. PCCharge의 경우 services_pccharge.xml 파일에서 서비스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4. RiTA의 경우 services_rita.xml 파일에서 서비스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5. Verisign PayFlo Pro의 경우 services_verisign.xml 파일에서 서비스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6. ValueLink (기프트 카드)의 경우 services_valuelink.xml 파일에서 서비스 정의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