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는 많은 제품 범주를 함께 그룹화하는 데 사용되며 제품, 범주 및 상점 간의 조직에서 중간 단계를 형성합니다.
제품 카탈로그를 사용하여이 카탈로그의 모든 카테고리에 대한 공통 룩앤필을 정의하고 다양한 카테고리가 작동하는 방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제조업체의 제품을 판매하거나 고객에게 다른 프레젠테이션을 요구하는 완전히 다른 제품 유형을 판매하는 상점에 매우 유용합니다.
매장에서 제품으로의 시퀀스
아래에 설명 된 탭을 통한 프로세스 순서는 카탈로그 관리자 내의 탭 레이아웃과 일치하지 않지만 단계의 진행은 의도적 인 것입니다.
- 프로모션 및 가격 규칙은 제품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 제품은 일반적으로 너무 많아서 카테고리로 나누고 기능으로 구별하기를 원합니다.
- 그러면 카테고리는 카탈로그의 주요 섹션입니다.
- 카탈로그는 관련 상점과 연결되어야합니다.
- 따라서 비즈니스를 설정할 때 스토어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이러한 모든 세부 사항은 카탈로그 매니저 내에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