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 계정은 고객이 나중에 상환되는 계정에 여러 인보이스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고객은 신용 한도를 할당할 수 있으며, 결제 없이 는 신용 한도의 가치까지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객에게 대한 명세서를 생성할 수 있으며(예: 월별) 미결제 금액에 따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 청구 계정은 일반 송장 및 결제 프로세스의 흐름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송장 및 지불의 보다 구조화 된 조직을 허용합니다. |
청구 계정은 다음과 같은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 대한 신용 한도 설정
- 계정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신용 을 추적
- 사전에
결제를 추적(참고 확인: 선불결제에 재무 계정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기능 및 프로세스의 차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 특정 클라이언트에 대한 지불 및 송장의 하위 집합을 추적, 즉 여러 청구
계좌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 (참고 확인 : 이것은 데이비드에서 – 이것은 한 고객에 대한 여러 계정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까 또는 하나의 청구 계정이 송장 및 지불의 계층 구조를 추적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 한 당사자가 지불할
책임이 있는 동일한 계정에 대해 여러 공인 당사자가 청구하도록 허용합니다(예: 동일한 조직의 다른 사무실에는 주문 볼륨 할인을 사용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단일 계정이 있을 수 있음) - 고객 명세서 를 관리하고 생성??
- 고객 특정 주문 추적
- 채권 /부채 관리
- 고객 지출 분석 및 모니터링(신용도/할인/제품 인기 ???)
![]() | 청구서에 적용되거나 일치하는 결제는 여전히 청구서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송장이 생성되기 전에 결제가 도착하는 경우 송장이 생성되면 지불 또는 지불에 적용해야합니다. |